본문 바로가기
취미/그 외 다양함

서울여행 여의도 숙박 추천 벤허 호텔

by 겸쯔 2019. 8. 3.

안녕하세요! 겸루다 입니당 ㅎㅎ^^

이번에 연차를 써서 다낭, 거제도에 이어 휴가를 갔다 왔는데요.

국내 여행지로 어디 갈까 정해보다가 서울로 정했답니다 ㅎㅎ

KTX만 미리 예매해놓고,

숙소는 서울 갈 때면 잘 이용했던 여의도 M호텔을 가려고 했어요.

분명 전날 알아보니 방이 있었는데 당일날 기차 안에서 보니까 룸이 없더라구요!

황급히 알아보다가 주변에 벤허 호텔이라는 곳이 있어 후기도 괜찮길래 바로 예약했답니다!!

그래서 2박을 담당했던 숙소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ㅎㅎ!

왠지 모르게 서울 올 때면 여의도로 숙소를 예약하는데요, 뭔가 편한 느낌이랄까 ㅎ

첫 숙소가 마음에 들어서 그럴 수도 있어용 ㅎㅎㅎ 시끄럽지도 않고(구급차 제외) 북적북적 거리는 거리도 아니라 마음에 들었거든요! 바로 앞에 한강도 있고 버스나 지하철도 가까워 어디든 가기 편했어요 ㅎㅎ

이번에 저희가 묵은 벤허 호텔은 외관이 아주 옛스러운? 좋게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어요.

사진은 제가 못 찍어서 동영상으로 찍은 깨알 같은 사진밖에 없네요 ㅜㅜ

아고다에서 당일 예약을 했는데 정가보다 많이 싸게 주고 예약했어요 ㅎㅎ 룸도 원래는 스탠다드 더블이었는데 체크인하러 가니 룸 업그레이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디럭스 트윈에서 묵을 수 있었답니다 !!

(개꿀 ㅎㅎ 2박에 12만원 결재했습니다~ 완전 저렴하쥬~)

 

들어가니 베드가 두 갠데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화장실도 세면대,욕조, 샤워부스 다 따로 있어서 넓었고(수압도 괜찮았어요!) TV, 컴퓨터도 있었는데 컴퓨터는 본체랑 모니터만 있고, 키보드는 찾을 수가 없었어요ㅜ 프론트에 전화해보려다가 그냥 컴퓨터 안했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오래되어 보이는 룸이었고 에어컨도 좀 낡고 곰팡이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싼 가격에 이 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요!

첫째날 아침 조식

 

둘째날 아침 조식

예약할 때 조식 없는 걸로 했는데 +2000원 하면 조식이 있었거든요. 체크인할 때 조식도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하셔서 조식도 이용했답니다 ㅎㅎ 시간은 오전 7시 - 오전 8시 50분 까지였고,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집밥 같고 맛은 괜찮았습니닿ㅎ 빵과 커피, 주스, 시리얼도 있으니 밥 안 드시는 분들도 간단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벤허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 인 것 같습니다. 여의도에 있다보니 한강이라던지 지하철, 버스 등 여행객들이 이용하기 좋은 호텔인 것 같아요. 거기다 저렴한 숙박비용까지 ㅎㅎ!!

호텔 벤허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7 (여의도동 13-18 벤허 호텔)

☎ 02-783-2233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9호선 국회의사당 역과 가깝습니다.

총 30대 정도의 주차 시설 보유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후 12시

Wifi 사용가능

접근성좋고, 있을 것 다 있고, 가성비 좋은 호텔 찾으시면 벤허 호텔 추천드립니당!@!!

댓글